소통광장

경남의 성평등이 실현되는 플랫폼, 경상남도여성가족재단

재단소식

[보도자료]경남여성가족재단, 긍정양육 문화공연 뮤지컬‘제페토 할아버지’성황리에 마쳐

작성일 : 2024-05-27 13:37:43 조회 : 600
첨부이미지


 



경남여성가족재단긍정양육 문화공연

뮤지컬제페토 할아버지성황리에 마쳐

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공연 기회 제공 -

 

경상남도여성가족재단(대표이사 정연희, 이하 재단)은 지난 525도내 5~7세 아동과 가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긍정양육 문화공연 제페토 할아버지 뮤지컬을 성황리에 마쳤다.

2회차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고전동화 피노키오를 아동인권과 긍정양육의 관점에서 재해석하여 아동과 보호자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마련었다. 동화 속 캐릭터들이 경쾌한 노래에 맞춰 춤을 추, 악단의 라이브 연주가 가미되어 공연의 흥미와 감동을 더했다.

이와 더불어 공연 전후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피노키오 관절 인형 만들기, 펜꽂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했다.

공연관람한 한 보호자는 제페토 할아버지와 피노키오가 서로의 잘못인정하고 용서를 구하는 과정을 보면서 아이의 말에 더 귀 기울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. 또 다른 보호자는 내용도 좋았지만 악기 연주와 함께 관람해 더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.

정연희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이 가족이 함께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재단은 도내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.

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경남여성가족재단 교육사업부 전유진 연구원(055-713-7091)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붙임 1. 포스터
2. 행사사진